지난 9월 서울 한복판, 성수동에서 이색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바로 롯데 칠성 음료의 소주 브랜드 새로가 그 주인공이다. 새로는 9월 9일부터 25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데어바타테’에서 ‘새로02-57동굴’을 운영했다. SNS로 큰 인기를 끌어 예약제로 운영되는 '새로구미'의 한복 체험 이벤트는 전 타임이 매진될 정도였다. 새로02-57 동굴은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새로구미와 함께하는 생일잔치 컨셉으로 기획됐다. ‘새로02-57동굴’은 새로 캐릭터인 ‘새로구미’가 탄생한 곳이 강릉 동대굴이라는 것에 착안했다. 새로를 대표하는 '새로구미'의 출생지인 강릉 동대굴의 지번 주소 257과 서울의 지역번호 02를 활용해 서울 도심 속에 나타난 새로02-57 동굴을 표현한다. (기사 내용 일부)
🔻자세히 보기
https://youtu.be/uFz18wzh-zc?si=Nd_vsk9-CLUJQXJj
'SNS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블로그]영화 홍보, 이제 유튜브 예능이 답인가_김채원(2기) (0) | 2023.10.07 |
---|---|
[인스타그램]"무서운 속도로 일상에 보급되고 있는 무인주문기 ‘키오스크’, 이에 뒤따르는 디지털 약자의 정보격차 문제 심각"_배소영(2기) (0) | 2023.10.07 |
[네이버 블로그]늘어난 추석 연휴, 사라지는 차례상_최범기(2기) (0) | 2023.10.07 |
[유튜브]미주단? 아임미주단챌린지?_박예빈(1기) (0) | 2023.10.01 |
[유튜브]빗물받이 봉사활동 vlog_이서원(1기) (0) | 2023.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