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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티빙, 수익 부진으로 결국 구독료 인상, 광고형 요금제 출시_김채원(2기)

by 한국미래일보 2023. 11. 3.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계속되는 적자 문제에 결국 오는 12월부터 구독료를 인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티빙은 지난 3년간 콘텐츠 수급 비용 문제로 2020년 61억원, 2021년 762억원, 2022년 1191억원의 규모의 적자를 기록해왔다. 이 같은 상황에 수익성 개선의 해결책으로 구독료 인상과 광고형 요금제를 제시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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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fkdhs405/223253664336

 

[한국미래일보기자단] 티빙 구독료 인상 , 광고형 요금제 출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OTT 서비스 중 하나인 티빙(TVING)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합니다! 얼마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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