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들이 연이어 구독료 인상을 추진하고 있는 상황, 글로벌 OTT를 중심으로 스트림플레이션(streamflation)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스트림플레이션은 스트리밍(streaming)과 인플레이션(inflation)을 합쳐 부르는 용어로 OTT 서비스 구독료가 잇따라 오르는 현상을 의미한다. 해당 용어가 최근 이슈키워드로 거론될 만큼, 구독료 상승 추세는 뚜렷한 경제 현상으로 여겨지고 있다.
👇자세히 보기
https://blog.naver.com/qtd098765/223263498674
'SNS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한국미래일보] Netflix, 설립 스토리와 성공의 혁신_나은지(2기) (0) | 2023.11.22 |
---|---|
[티스토리][한국미래일보] 여름 끝났어도 털 달린 크록스.. 발 건강은?_서서현(2기) (0) | 2023.11.17 |
[유튜브]미군 기지 땅에 조성된 용산어린이정원... 그 이면을 시추하다 [딥다운]_최범기(2기) (0) | 2023.11.17 |
[유튜브]폼 미친 더현대 근황_임소정(2기) (0) | 2023.11.10 |
[인스타그램]카카오, 인턴 모집 시작_강민우(2기) (0) | 2023.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