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경제/산업]'오징어 게임2'로 대박 노린다… 업계는 지금 협업 전쟁_박은서(6기)

by 한국미래일보 2024. 12. 23.

지난 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 되어 당시 28일간 누적 시청 시간 역대 1위 (16억 5045만 시간), 전세계 가장 많은 시청 가구수 역대 1위 (1억 4200만 가구), 제작 비용 300억으로 1조 2400억의 수익을 창출하는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운 드라마 ‘오징어 게임’ 이 3년만에 시즌2로 돌아온다. 공개 전부터 ‘오징어 게임 시즌2’ 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기가 이어지면서 업계는 침체된 소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기회로 보고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

http://koreafuture.co.kr/news/view.php?idx=16653

 

‘오징어 게임2‘로 대박 노린다… 업계는 지금 협업 전쟁

[한국미래일보=박은서 대학생 기자]오징어 게임 2 공식 포스터 (이미지 출처 =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지난 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 되어 당시 28일간 누적 시청 시간 역대 1위

koreafutu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