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 되어 당시 28일간 누적 시청 시간 역대 1위 (16억 5045만 시간), 전세계 가장 많은 시청 가구수 역대 1위 (1억 4200만 가구), 제작 비용 300억으로 1조 2400억의 수익을 창출하는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운 드라마 ‘오징어 게임’ 이 3년만에 시즌2로 돌아온다. 공개 전부터 ‘오징어 게임 시즌2’ 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기가 이어지면서 업계는 침체된 소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기회로 보고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
http://koreafuture.co.kr/news/view.php?idx=16653
'PRESS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제/산업]뮤지컬 영화 '위키드'의 마법, 11월 극장가 매출 1위 기록_이서영(6기) (0) | 2024.12.23 |
---|---|
[정치/사회]AI시대의 저작권 정책 나오나... 문체부, AI 저작권 제도개선 워킹그룹 전체 회의 개최_박가영(6기) (0) | 2024.12.14 |
[생활/문화]사우디, 2034 월드컵 단독 개최 확정… 온갖 논란에 ‘시끌’_양민주(6기) (0) | 2024.12.14 |
[공동취재] 고용률은 올랐지만, 청년들은 여전히 실업의 늪_최유성(6기) (0) | 2024.12.06 |
[공동취재] 막막한 청년 취업, 20대 비정규직 근로자 비율 43.1%로 역대 최고치_전수현(6기) (0) | 2024.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