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래일보=임소정 대학생 기자] 지난 9월 서울 한복판, 성수동에서 이색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바로 롯데 칠성 음료의 소주 브랜드 새로가 그 주인공이다. 새로는 9월 9일부터 25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데어바타테’에서 ‘새로02-57동굴’을 운영했다. SNS로 큰 인기를 끌어 예약제로 운영되는 '새로구미'의 한복 체험 이벤트는 전 타임이 매진될 정도였다. 새로02-57 동굴은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새로구미와 함께하는 생일잔치 컨셉으로 기획됐다. ‘새로02-57동굴’은 새로 캐릭터인 ‘새로구미’가 탄생한 곳이 강릉 동대굴이라는 것에 착안했다. 새로를 대표하는 '새로구미'의 출생지인 강릉 동대굴의 지번 주소 257과 서울의 지역번호 02를 활용해 서울 도심 속에 나타난 새로02-57 동굴을 표현한다.
🔻자세히 보기
http://koreafuture.co.kr/news/view.php?idx=4099
'PRESS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치/사회]우유1L가 ‘3000원’…유제품값 줄줄이 인상_양민지(2기) (0) | 2023.10.07 |
---|---|
[정치/사회]늘어난 추석 연휴, 사라지는 차례상_최범기(2기) (0) | 2023.10.07 |
[생활/문화]BTS RM 후원으로 조선왕실 혼례복 복원...새 날개를 달다_김서영(1기) (0) | 2023.10.05 |
[경제/산업]이자만 18% 리볼빙...금리 비교공시 강화_김서영(1기) (0) | 2023.10.05 |
[정치/사회]‘갈비 사자 바람이’ 끝이 아니다... 운영 중단한 부경 동물원의 남은 동물들은?_서예림(1기) (0) | 2023.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