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래일보=임소정 대학생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의 온라인 플랫폼들은 더더욱 많은 성장을 했고 호황을 맞았다. 한번 느낀 편리함은 놓치기 어렵고 한번 형성된 습관도 바뀌기 어렵다. 20대 여성들에게 쇼핑을 물으면 이제는 온라인 쇼핑이 더 편하다는 답변이 들려온다. 그 중심에 빠지지 않는 앱에는 지그재그가 있다. 카카오 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는 국내 여성복 쇼핑몰을 한곳에 모은 플랫폼이다. 우리나라 20대 여성 ‘절반 이상’이 사용한다는 지그재그는 현재 3,700개의 쇼핑몰이 입점했다. 월 기준 유저 300만, 누적 다운로드 수는 4,000만에 달한다. 지그재그는 패션을 주력으로 뷰티, 라이프 스타일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사업을 키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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