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생활/문화]더 화려했던 제 44회 청룡영화상_임소정(2기)

by 한국미래일보 2023. 12. 1.

지난 24일 제 44회 청룡영화제가 막을 올렸다. 청룡영화제는 한국영화의 질적 향상을 꾀하고 영화산업의 발전을 진흥발전을 위한다는 취지 아래 만들어진 영화제이다. 올 해 청룡영화제는 SNS 상에서 더 이슈화 된 것 같다. 가장 화제가 된 것은 30년간 MC를 맡아온 김혜수의 은퇴였다. 

 

1993년부터 2023년까지 그녀는 청룡영화상의 MC를 맡았고 세 차례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영화제 MC 초반에 그녀는 파격적인 드레스 패션으로 큰 이슈를 모았다. 그러나 이후 동료들을 향한 애정 어린 코멘트, 매끄러운 진행 등으로 청룡의 상징이자 여인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녀는 24일 청룡영화상에서 영화인 전체가 바치는 ‘청룡영화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배우들 모두 김혜수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자세히 보기

http://koreafuture.co.kr/news/view.php?idx=5849

 

더 화려했던 제 44회 청룡영화상

[한국미래일보=임소정 대학생 기자]출처: 스포츠 조선지난 24일 제 44회 청룡영화제가 막을 올렸다. 청룡영화제는 한국영화의 질적 향상을 꾀하고 영화산업의 발전을 진흥발전을 위한다는 취지

koreafutu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