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은 자사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의 UI/UX 개편을 기념하여 9월 9일부터 29일까지 고객 프로모션 '여기로, OLO(오엘오)'를 진행한다. 코오롱몰은 지난 3일, 고객과 입점 브랜드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대적인 UI와 UX 개선 작업을 완료했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AI 추천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My OLO’다. 고객이 첫 로그인 시 취향에 맞는 키워드를 선택하면, 이에 맞는 상품과 브랜드, 콘텐츠가 개인화된 방식으로 추천된다. 이 서비스는 코오롱FnC의 자회사 퍼플아이오가 Open AI의 ChatGPT 기술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것이다. 코오롱몰은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플랫폼에 대한 이용자의 충성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
http://koreafuture.co.kr/news/view.php?idx=13657
'PRESS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SW]애플 인텔리전스, 2025년부터 한국어 지원_나보현(5기) (0) | 2024.09.21 |
---|---|
[생활/문화]“극장이 맛집된다?” CJ제일제당, CGV와 손잡고 ‘씨네밀’ 선보여_김유영(5기) (0) | 2024.09.21 |
[IT/SW]식품회사에서도 AI 열풍 분다… 광고부터 제품 개발까지 하는 ‘만능사원’_유은아(5기) (0) | 2024.09.11 |
[경제/산업]롯데 GRS의 “ESG경영”, 사회적약자의 정보접근성 관심으로부터_김영휘(5기) (0) | 2024.09.05 |
[생활/문화]34년 만에 공휴일로 지정된 '국군의날'...‘군 사기‧소비 진작’ 기대해도 될까_설유정(5기) (0) | 2024.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