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는 '2025 With Us, For Earth'라는 슬로건 아래 ESG(환경·사회·투명성)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 중이다. 특히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경제적·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디지털 기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 특히 어르신들을 위해 롯데GRS는 키오스크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2022년에는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며, 대표적으로 '디지털 약자와의 동행' 캠페인을 서울시와 협력하여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디지털 안내사들이 어르신들이 자주 찾는 다중이용시설을 순회하며 키오스크 사용법과 스마트폰 활용법을 안내해, 디지털 소외계층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
http://koreafuture.co.kr/news/view.php?idx=13482
'PRESS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제/산업]코오롱몰, UI/UX개편을 기념한 거대 프로모션 진행_김영휘(5기) (0) | 2024.09.11 |
---|---|
[IT/SW]식품회사에서도 AI 열풍 분다… 광고부터 제품 개발까지 하는 ‘만능사원’_유은아(5기) (0) | 2024.09.11 |
[생활/문화]34년 만에 공휴일로 지정된 '국군의날'...‘군 사기‧소비 진작’ 기대해도 될까_설유정(5기) (0) | 2024.09.05 |
[정치/사회]제15회 INK 콘서트(Incheon K-POP Concert)’ 9월 7일 문학 경기장 주경기장 개최_김도연(5기) (0) | 2024.08.30 |
[경제/산업]서울대 지역할당제?, 한국은행의 '파격제안'_박상윤(5기) (0) | 2024.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