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오픈스테이지에서 스튜디오 좋의 송재원 대표의 ‘이딴 게… 광고?’라는 이름의 강연이 열렸다. 이 날 강의에서 송재원 대표는 “브랜디드 콘텐츠도 광고”임을 강조했다.
브랜디드 콘텐츠의 초기 반응은 좋지 않았다. 송 대표는 “저희의 작업물을 광고로 보지 않았고 작업물들이 국내외 광고제에서 수상을 하고 난 이후에도 광고인 분들이 많이 모이는 커뮤니티에는 여전히 이딴게 광고냐는 댓글이 달렸다”고 회상했다.
👇자세히 보기
http://koreafuture.co.kr/news/view.php?idx=4925
'PRESS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치/사회]2024년부터 좌석 없는 지하철 시범사업 추진_김채원(2기) (0) | 2023.11.03 |
---|---|
[생활/문화]11월, 어디로 놀러 갈까? 팝업 리스트_양민지(2기) (0) | 2023.11.03 |
[경제/산업]이랜드그룹 전략기획본부(ESI) 2023년 하반기 신입/전역장교 채용 실시_박지은(2기) (0) | 2023.11.03 |
[정치/사회]사그라들지 않는 ‘의대 정원 확대’ 논란…대학 서열 바꾸나_이채은(2기) (0) | 2023.10.28 |
[IT/SW]4,000만 여성이 선택한 쇼핑앱, 지그재그_임소정(2기) (0) | 2023.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