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OOM

[경제/산업]'팬덤 저격' 금융 상품, 기업들 몰리는 이유는?_최세희(4기)

by 한국미래일보 2024. 6. 14.

최근 롯데손해보험에서는 '덕밍아웃 상해보험'을 출시했다. '덕밍아웃'이란 무언가를 열렬히 좋아하는 팬인 '덕후'와 '커밍아웃'이 합쳐진 단어로, '내가 누군가의 팬임을 알림'이란 뜻이다.

'덕밍아웃 상해보험'은 이례적으로 팬들이 덕질을 하며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건사고를 다루고 있다. 사람이 몰리는 콘서트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이나 상해후유장애에 대한 치료비를 보장하며, 골절 시 수술비까지 지원한다. 이는 젊은 층 보다는 주로 연령대가 높은 인기 트로트 가수 팬덤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실제 아이돌 콘서트에서도 퇴장 시 한 두개의 입구로 많은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크고작은 부상이 심심찮게 발생하고 있다.

👇자세히 보기

http://koreafuture.co.kr/news/view.php?idx=11132

 

‘팬덤 저격‘ 금융 상품, 기업들 몰리는 이유는?

출처=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최근 롯데손해보험에서는 '덕밍아웃 상해보험'을 출시했다. '덕밍아웃'이란 무언가를 열렬히 좋아하는 팬인 '덕후'와 '커밍아웃'이 합쳐진 단어로, '내가 누군가의

koreafuture.co.kr